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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#

[유니티] 오브젝트들을 거쳐가는 라인렌더러 생성

by 아스키의 공부방 2023. 8. 31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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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
public class ObjectLine : MonoBehaviour
{
    LineRenderer lineRenderer;

    public Transform[] pathPoints; // 오브젝트들의 위치를 순서대로 저장하는 배열

    private void Start()
    {
        lineRenderer = GetComponent<LineRenderer>();

        DrawPath();
    }

    private void Update()
    {
        DrawPath(); // 포지션 고정일 시 제거
    }

    void DrawPath()
    {
        lineRenderer.positionCount = pathPoints.Length; // 라인 렌더러의 버텍스 수를 경로의 포인트 수로 설정

        for (int i = 0; i < pathPoints.Length; i++)
        {
            lineRenderer.SetPosition(i, pathPoints[i].position); // 라인 렌더러의 각 버텍스 위치 설정
        }
    }
}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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