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잡담

에이프릴 스톤 a20 4개월 사용 리뷰

by 아스키의 공부방 2020. 8. 3.
728x90
반응형

왼쪽 유닛이 충전이 잘 안되더니, 오늘은 켜지지도 않네요.

4개월간 사용한 후기를 남겨봅니다.

 

지금까지 사용한 블루투스 이어폰은 qcy t1 / 갤럭시 버즈(플러스 아님!) / a20 인데요.

qcy t1은 사실 음악듣는 정도이기 때문에 내용에서 제외하겠습니다.

버즈와 a20 둘 다 이벤트로 얻었습니다.

 

버즈와 a20 둘 중 통화품질은 a20을 선택하겠습니다.

우선 흔히 말하는 콩나물형태다보니 버즈를 사용할 때 보다 내가 말하는게 더 잘 들렸습니다.

목소리가 작은편이라 버즈를 사용하면 잘 안들린다고 하는 경우가 좀 있었습니다.

 

음질은 둘 다 같은 점수를 주겠습니다.

 

블루투스 통신상태같은 경우는 버즈가 좀 더 좋았던것 같네요.

a20같은 경우는 사람 많은곳에 가면 간혹가다 끊기는 현상이 좀 있었어요.

 

저는 추천한다면 취향에 따르라고 하겠습니다.

a20은 통화품질이 좋다고 판단했고

버즈는 제품질이 좋다고 생각합니다.

 

a20은 뽑기운이 안좋았던건지.. 4개월 쓰고 충전단자에 문제가 생기는건.. 고민을 좀 해봐야 할듯 합니다.

728x90
반응형